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불면증에 시달리면 생활이 매우 힘들 수 있다.

다행히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조언과 속임수가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 시작하게 해줄 것이다.

불면증 증상이 있으면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당신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결국 여러분의 몸을 압박하고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편안한 딱딱한 매트리스에 투자함으로써 많은 잠 못 이루는 밤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잠자는 일상을 정리해라.

만약 여러분의 몸이 매일 쉬는 것에 패턴이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적절한 시기에 지치기 쉬울 것이다.

수면 패턴이 불규칙하면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아침에 약 30분에서 60분 정도 더 깨어 있는 것은 밤에 피곤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을 얼마나 자야 하는지 생각해 보고,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유지해라.

차체를 북쪽/남쪽 평면 위치에 놓으십시오.

발은 남쪽으로, 머리는 북쪽으로.

이것은 당신을 지구의 자기장과 맞출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행성과 더 조화를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

좀 이상하게 들리기는 하지만, 정말 효과가 있다.

어린 아이들은 취침 루틴을 따르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여러분 자신만의 루틴을 개발함으로써, 여러분은 잠을 더 잘 수 있다.

매일 밤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목욕을 하거나 오디오북을 들어라.

이러한 단계를 동일한 순서와 지속시간에 채택하면 건강한 수면을 취하기 쉬워진다.

트립토판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자기 전에 이 음식들을 먹는다면, 당신은 잠을 자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계란, 캐슈, 칠면조, 따뜻한 우유는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다.

따뜻한 우유가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우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단순히 피곤하지 않다면 잠을 자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당신을 한 곳에 오래 머물게 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자주 하고 낮에 돌아다녀라.

추가적인 육체적 운동은 잠잘 때 피곤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 때 생각을 가라앉히도록 해라.

이것은 산만함을 유발하고 잠을 잘 수 없게 만든다.

산만함을 이용하는 것은 밤에 진정할 능력이 부족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선풍기나 비와 같은 부드러운 소리를 내는 것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하는 다른 것들로부터 여러분의 정신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네 방에서 옷을 입고 잠자리에 드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일하거나 당신의 파트너와 말다툼을 한다면, 당신의 뇌는 관계를 맺기 시작할 것이다.

그곳이 단지 잠을 위한 곳이라는 것을 알도록 뇌를 훈련시켜라.

잠잘 때 걱정하지 않도록 해라.

하루 일찍 일을 걱정해라.

많은 사람들이 일상을 걱정하며 침대에서 뒤척이며 밤을 보낸다.

취침 시간 이외의 시간에 그런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는 건 어때? 그러므로, 여러분은 잠자기 전에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카페인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카페인은 많은 음식이나 음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수면 패턴을 방해한다.

여러분은 카페인이 들어간 어떤 것도 먹지 말아야 하는 하루의 이른 시간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불면증이 문제가 된다면 오후 2시 이전에만 카페인을 마셔라.

불면증이 문제라면, 자기 직전에 운동하지 마라.

운동은 신체를 흥분시키고, 잠을 잘 자지 못하면 잠을 자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잠자기 전에 침착해지는 것이 잠을 푹 자고 불면증과 싸우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면 가까운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다.

가족들은 불면증에 시달린다.

위와 같은 정보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를 인쇄해 보아라.

불면증이 사라지는 것을 보고 다시 푹 쉬기 위해서는 여기서 배운 조언을 꾸준히 적용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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