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조언 꼭 알아야 할 것

수면 무호흡증 조언 꼭 알아야 할 것

수면 무호흡증 조언 꼭 알아야 할 것

어떤 사람들은 매일 같이 살아야 하는 정말 끔찍한 상태는 수면 무호흡증이다.

다행히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치료 방법이 많다.

이 충고는 밤에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개선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삶에서 나쁜 습관을 없애라.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 수면장애가 거의 확실하다.

술을 마시면 호흡기가 우울해지고 호흡이 어려워진다.

담배는 폐를 다치게 할 수 있고, 심지어 폐암을 일으킬 수도 있다.

이러한 습관을 버림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선천적으로 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을 일으키는 경우,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 구강 보호대가 기도를 교정해 주고 밤새 제대로 숨을 쉴 수 있게 해 준다.

만약 당신이 고통 받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거나 구강 보호대를 만들어라.

담배와 술을 끊어라.

두 습관 모두 기도의 근육이 이완되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모두 증가한다.

이러한 습관을 없애면 돈도 절약할 수 있다.

맞춤 마우스 가드를 구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환자는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강 보호대를 가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CPAP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잠을 자는 동안 매일 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는 것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경비원은 당신의 기도를 열고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술을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해라.

술은 당신의 모든 근육에 이완 효과를 준다.

알코올에 중독된 사람들은 이것이 무호흡의 원인임을 알 수 있고, 산발적으로 술을 마시는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술을 완전히 끊을 수 없다면 최소한 취급을 적당히 하도록 노력하고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에는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하라.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 수 있다.

자녀가 만성적인 자극성, 적대감, 성적 저하 등 수면부족과 관련된 증상을 보인다면 수면무호흡증 사례를 보고 있을 수 있다.

종종 이러한 증상들은 ADHD와 관련이 있지만, 우선 의사와 상의하여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인지 확인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장난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 증상들 중 일부를 느낀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필요가 있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상이 있는지 알 수 없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가 코를 골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소리가 나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사람들은 하루의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삶에 간섭하지 않도록 하라.

오늘 밤 이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 위에 제공된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