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도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비디오 마케팅 팁

강력한 도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비디오 마케팅 팁

강력한 도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비디오 마케팅 팁

온라인 동영상은 많은 비즈니스 마케팅 캠페인에 중요하다.

사람들은 비디오 보는 것을 정말 즐긴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연결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만의 비디오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카메라와 좋은 삼각대가 있는 한 양질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시범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시청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고객이 귀사의 제품 또는 업계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제출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답변하도록 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으로 샘플 제품을 보내십시오.

YouTube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동영상을 올리면 캡션과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링크를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쿠폰 코드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제작 가치는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아니다.

비디오 제작에 많은 돈을 쓴다고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오지는 않는다.

업계 리더들은 실제로 사내 직원들이 만든 기본적인 사용법을 사용함으로써 꽤 잘 해냈다.

항상 동영상의 흥미로운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좋은 제목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지켜볼 것이다.

각 동영상의 캐치프레이하고 창의적인 이름을 만드십시오.

교육용 비디오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매우 유익하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많지 않다.

동영상의 첫 10초는 견고해야 한다.

티저와 다른 주의력 획득자들은 이곳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

YouTube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마케팅 활동을 집중해야 한다.

그것은 아무 비용도 들지 않는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다.

게다가, 그것은 특히 비디오의 경우 최고의 검색 엔진 중 하나이다.

동영상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면 시청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따라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야 한다.

가능하면 비디오 플레이어에 이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공유되거나 다른 곳에 삽입될 경우 링크는 동영상과 함께 유지된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일관된 톤을 결정하십시오.

여러분은 진지함을 유지하고 교육용 비디오를 만들거나 더 가벼운 톤을 채택하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과 당신이 애쓰고 있는 인구 통계학에 대해 생각해 보라.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정보와 반응을 수집한 후 새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보다 나은 전문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가능할 때마다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관심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연락처에게 배포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그것에 대한 블로그 글을 만드세요.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그것을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비디오 아웃렛에 추가해라.

전 세계에 그 말을 퍼뜨려라!

이제 기본을 알게 된 당신이 사업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할 때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마라.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한 배울 것이 더 많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당신은 더 잘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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